[방송소식] '막나가쇼' 김구라, 한국당 천막당사 방문 外

▲ JTBC 예능 '막나가쇼'는 MC 김구라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를 만나기 위해 천막당사를 찾는다고 6일 예고했다.

동조 단식을 한 신보라 의원과 전화 인터뷰도 예정됐다. 김구라는 또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전광훈 목사가 주도하는 한기총 집회 현장에도 접근해 인터뷰를 시도했다.

이 밖에도 오체투지 행렬, 노숙농성 등 다양한 투쟁의 현장을 담았다.

2020년 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기 위해 광화문, 청와대, 국회 거리로 나선 김구라의 모습은 오는 7일 밤 11시에 만난다.
▲ 배우 김지민이 SM C&C와 전속계약을 했다.

김지민은 2008년 MBC TV '달콤한 인생'을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한 후, 'TV소설 삼생이', '불의 여신 정이', '운빨로맨스', '초인가족 2017', '돈꽃', '슬기로운 감빵생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SM C&C에는 김수로, 황신혜, 강호동, 신동엽, 이수근, 김병만, 전현무, 이학주, 배다빈, 윤나무 등도 소속됐다.
▲ SBS는 2020년을 맞아 정부와 함께 '근하신년' 캠페인을 연다.

'뿌리를 가꿉니다'를 핵심 메시지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사회 기반을 탄탄히 하려는 2020년 정책 방향을 참여형 전시를 통해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SBS 목동 사옥 내 약 10m 높이의 나무를 구현, 시민이 직접 뿌리를 가꿀 수 있도록 했다. '#뿌리를가꿉니다', '#근하신년' 해시태그와 함께 현장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리면 작은 화분을 증정받아 집에서도 키울 수 있다.
▲ tvN 디지털 플랫폼 tvN D는 새해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날 처음 공개되는 문세윤의 '차둘박이'는 문세윤이 최성민과 함께 차에서 숙박을 해결하며 여행하는 과정을, 7일 공개할 '노라조의 오픈빨'은 노라조가 신장개업 가게와 신제품 등을 홍보하는 과정을 그린다. 이 밖에도 지상렬의 '지멋대로 해라', 유민상의 '포식자'와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 등이 소개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