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성분 99.9% '오가닉 립밤'…번들거림 없이 촉촉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닥터 브로너스의 오가닉 립밤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립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은 립케어 부문 후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은 품질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유기농 성분으로 이른바 ‘착한 립밤’으로 불린다.립밤은 입술에 흡수되고 입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파라벤, 인공 색소, 인공향, 동물·광물 성분 등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유기농 성분이 99.9%를 차지해 미국 농무부(USDA)의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USDA 인증은 반경 3㎞ 이내에서 최소 3년간 살충제와 화학비료 등을 쓰지 않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야만 발급된다.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은 유기농 식물성 오일을 듬뿍 담아 촉촉함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풍부한 보습효과를 내고 입술에 영양을 주는 호호바 오일과 헴프씨드 오일을 담았다. 비타민E 성분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아보카도 오일도 함유하고 있다.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도 장점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발림성이 뛰어나 화장을 할 때도 편하다. 메이크업 시 틴트나 매트 립 제품 사용 전후에 이 립밤을 덧발라주면 겨울철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로즈, 체리블라썸, 페퍼민트, 레몬라임, 베이비립밤 등 다양한 향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