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맨 장성규를 당황하게 한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세정기 공식몰에서만 할인 혜택 제공
이미지설명: '워크맨' 방송화면 캡쳐
많은 사람이 ‘삶의 질 수직 상승 아이템’으로 꼽는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세정기를 공식몰에서만 24% 할인된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 브랜드 아쿠아픽의 ‘아쿠아픽 코드리스 AQ-230’은 코드가 없는 무선 충전 방식으로 가정과 사무실 등 다양한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무엇보다도 ‘이제 입 속도 딥클렌징 하자!’라는 슬로건에 맞게 물이 탁탁 끊어져 분사되는 맥동수류가 분당 1,400회 분사돼 잇몸과 치아 사이의 치주포켓처럼 칫솔이 잘 닿지 않는 부분까지 케어할 수 있다.

여기에 ▲치아 세정을 위한 ‘클린 모드’ ▲치아와 잇몸의 부드러운 세정을 위한 ‘소프트 모드’ ▲잇몸 마사지를 위한 ‘마사지 모드’ 세 가지 맞춤 모드와 0.6mm의 미세한 물줄기, 물에 닿아도 안전한 무접점 충전 방식이 적용되어 있어 구강 건강을 위한 필수템이자 인생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오늘(10일) 공개된 유튜브 방송 ‘워크맨’에서도 만날 수 있었다. 일일 아나운서에 도전해 JTBC ‘뉴스룸’을 진행하게 된 장성규는 스태프가 준비한 음료를 보고 당황했다. 콜라와 커피, 물 등 음료를 일반 컵이 아닌 구강세정기 ‘아쿠아픽’에 담아 장성규에게 제공했기 때문.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그였지만, 이내 특유의 재치감으로 ‘아쿠아픽’을 소개했다는 후문이다.이에 누리꾼들은 “잡(JOB)것들도 삶의 질 수직 상승 아이템 쓰고 싶다!”, “장성규, 구강세정기를 왜 저렇게 써”, “할인할 때 사야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쿠아픽 코드리스 AQ-230은 현재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신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아쿠아픽 공식 쇼핑몰에서 정가 대비 약 24% 할인된 최저가에 판매되고 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