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 주인공 남윤수 무빙 포스터 공개

베스트셀러 ‘언어의 온도’를 원작으로 고등학교 3학년 시절과 입시를 다룬 tvN D 신규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의 무빙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남윤수, 진지희, 주어진, 강민아 등 다수의 작품에서 놀라운 연기력과 매력을 보여준 신인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이 공개한 무빙 포스터에서 남윤수는 교복을 입고 농구공을 돌리며 밝게 웃는 모습으로 하여금 싱그러움과 고등학생의 풋풋한 매력을 배가시키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반전 보이스라는 대명사에 걸맞은 동굴 목소리로 완성한 의미심장한 나레이션은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과 신비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2월 13일 NAVER V LIVE를 통해 선공개를 앞두고 있는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은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의 리얼한 일상과 친구, 공부, 연애 등의 공감 가득한 청춘들의 모습을 그리며, 각자 다른 성격과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성장하는 하는 모습을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