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 결혼식사진 최초공개…아내 장정윤 작가와 눈부신 입맞춤
입력
수정
김승현♥장정윤 작가 결혼식사진 공개배우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유쾌한 결혼식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농구 드리블 하며 신랑 입장
지난달 12일 김승현, 장정윤 작가는 서울 마포구의 한 호텔에서 많은 이들로부터 축복을 받으며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에 6일 웨딩사진 전문 비포원스튜디오는 최근 두 사람의 결혼 본식 사진을 공개하며 아름다운 가족의 탄생을 응원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승현과 장정윤 부부는 서로를 응시하며 다정한 미소를 짓고 있다. 농구 매니아 김승현은 농구공을 들고 결혼식장에 등장하는 등 익살스러운 면모를 보였다. 또한 다른 사진에서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는 하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아름다운 키스를 하고 있다.
특히 이날 결혼식의 하객으로는 김승현의 오랜 친구 최창민을 비롯해 결혼식 사회를 맡은 개그맨 변기수, SBS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의 이상윤, 강경준, 쇼리, 조이, 이태선 등과 '살림남2'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팽현숙-최양락, 최환, 팝핀현준-박애리 부부 등이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김승현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장정윤 작가의 모습이 제대로 공개된 것은 처음이다. 본식 사진에서 이날의 주인공은 장정윤 작가는 빛나는 미모와 함께 밝은 모습으로 하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비포원스튜디오 관계자는 "따뜻한 배려를 잊지 않았던 신랑 김승현 씨와 사랑스러운 신부 장정윤 작가는 잘 어울리는 한쌍이었다."면서 "털털하고 소박하지만 충만한 행복을 즐기는 이들의 앞날이 더욱 빛나길 기대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