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스크린, '웨스트월드3' 내달 20일 공개 外

▲ 채널 스크린이 해외 신작 드라마 '웨스트월드3'와 '김씨네 편의점4'를 방영한다고 7일 밝혔다.

'웨스트월드3'는 미래 가상현실 테마파크에서 인간들의 장난감으로 여겨지던 로봇들이 반란을 일으켜 인간과 대결하는 모습을 담는다. '김씨네 편의점4'는 캐나다 토론토를 배경으로 한국 이민 가족이 작은 편의점을 운영하며 겪는 이야기다.

'웨스트월드3'는 다음 달 20일 밤 11시 첫 방송 되며, '김씨네 편의점4'는 12일부터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tvN은 새 월화드라마 '방법'의 스페셜 방송 '방법을 만나는 방법'을 오늘 밤 11시 20분에 방송한다. '방법'은 한자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지닌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 악과 싸우는 장르극이다.

'방법'은 천만 영화 '부산행' 연상호 감독 첫 드라마 집필작으로 관심을 모았다.
▲ 가수 크러쉬가 참여한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둘만의 세상으로 가'가 오는 9일 공개된다. 이 노래는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지는 크러쉬의 음색이 특징이다.

크러쉬의 OST 참여는 2016년 드라마 '도깨비' OST '뷰티풀'(Beautiful) 이후 약 4년만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