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m 높이서 떨어져도 멀쩡했던 '신봉선 LG폰'…"여러분 후기도 들려주세요"
입력
수정
13~20일 'LG 모바일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 인스타그램 이벤트LG전자가 자사 스마트폰을 사용 중인 고객 대상으로 'LG 모바일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 이벤트를 벌인다.
13일 LG전자 관계자에 따르면 이 이벤트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코미디언 신봉선씨가 실수로 50m 높이 다리에서 자신의 스마트폰(LG G6)을 떨어뜨렸는데도 멀쩡히 작동되자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것을 계기로 기획됐다.신씨 역시 이날 본인 인스타그램에 해당 이벤트 영상을 올리고 LG 스마트폰 사용 경험담을 공유하며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LG전자는 2015년 출시한 LG V10부터 군사표준 규격인 'MIL-STD 810G'의 10여개 항목을 통과해왔다. 낙하 저온 습도 고온 진동 일사량 저압 분진 방수 열충격 염수 분무 방우 등을 검사한다. 군 작전을 수행하기에도 충분한 내구성을 갖췄다는 뜻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LG 공식 인스타그램 'LG 모바일'에 LG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겪은 재미있는 경험담 등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13일부터 20일까지다. 응모작 중 최우수작 2명에게는 LG V50S 씽큐, 우수작 1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스마트폰 강점 중 하나인 우수한 내구성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배성수 한경닷컴 기자 baeba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