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세탁기·건조기 등 백색가전 홈케어 서비스…제품 완전 분해…먼지·세제찌꺼기 등 제거
입력
수정
지면B3
고온스팀·UV 살균기 이용고농도 미세먼지와 세균·바이러스 확산이 빈번해지면서 가정 내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잠자리부터 욕실, 주방 등 온 가족이 생활하는 집안 구석구석 위생을 관리해주는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으면 시간을 절약하는 동시에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작은 틈새까지 완벽 소독
매트리스 안 진드기·초미세먼지
분당 4000번 진동 장비로 흡입
교원그룹의 ‘웰스 홈케어 서비스’는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청결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관심 가질 만하다. 전문인력이 방문해 세탁기·건조기·에어컨(삼성 LG 제품), 비데, 침대 매트리스의 청결도를 관리해준다.오염도 측정부터 내외부 살균 및 세척, 관리 등 품목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트리스는 오염도 확인부터 프레임 및 매트리스 케어, 자외선 살균, 방 공기정화, 진드기 방지 케어 등을 한다. 분당 4000번 진동하는 전문장비를 이용해 매트리스 내부 30㎝ 깊이의 진드기와 초미세먼지까지 흡입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데의 경우 각 부문을 분리하고 내부 및 도기를 세척한 뒤 고온 스팀으로 작은 틈새까지 살균 소독한다.
세탁기와 에어컨은 물이나 습기에 자주 노출돼 물때가 끼거나 세균이 번식하기 쉽다. 웰스의 백색가전 홈케어서비스는 3중 세척·살균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깨끗함을 전한다. 세탁기 세척은 1시간30분~3시간가량 소요될 정도로 꼼꼼하다. 가전 내부 틈새까지 말끔히 청소하기 위해 제품을 완전 분해한 뒤 고압으로 먼지와 세제찌꺼기 등을 털어낸다.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세정제를 사용해 안쪽의 묵은 때와 곰팡이 등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녹슨 나사는 새 부품으로 교체해준다. 전문 장비를 이용한 고온 스팀으로 사이사이에 낀 세균을 살균 소독하고 틈새에 스팀이 남아있지 않도록 온풍 건조로 습기를 제거해 2차 오염을 방지한다. UV(자외선) 살균기를 이용한 2차 살균 소독도 이뤄진다. 제품의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하면 서비스가 완료된다.
웰스 홈케어서비스는 전문적인 제품관리 기술과 친절함을 갖춘 웰스홈마스터가 담당한다.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한 본사 직원들은 제품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갖추고 소비자의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문 장비와 표준화된 매뉴얼을 바탕으로 서울·수도권은 물론 전국 어느 곳에서나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혜정 기자 selenmoo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