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쇼호스트 임세영 유튜브 채널 '쇼쇼TV' 오픈
입력
수정
연 매출 4000억원 '완판 신화' 주인공TV홈쇼핑계 ‘간판 스타’ 임세영 쇼호스트(사진)가 유튜버로 데뷔한다. 제이제이글로벌그룹은 "연 매출 4000억원 이상을 기록 중인 대형 쇼호스트 임세영의 전용 유튜브 채널인 '쇼핑하는 쇼호스트! 쇼쇼TV'(이하 쇼쇼TV)를 24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쇼핑하는 쇼호스트! 임세영의 '쇼쇼TV' 24일 오픈
스타 쇼호스트가 들려주는 '알짜 '쇼핑 노하우
임세영은 국내 최대 홈쇼핑 채널 중 하나인 ‘CJ오쇼핑’의 간판 쇼호스트다. 연 매출 4000억 원 이상을 기록하는 신화의 주인공으로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프로그램인 '힛 더 스타일'의 메인 쇼호스트로 활동했다. 임 씨는 "18년간 쇼호스트로 활동하며 축적한 쇼핑 지식과 노하우, 쇼핑 꿀팁을 빠짐없이 들려 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쇼쇼TV'는 쇼호스트의 쇼핑법를 주제로 한 디지털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제껏 방송에서 한번도 소개한 적 없는 임세영 쇼호스트의 초호화 아파트, 수억 원을 호가하는 가방과 신발, 의류 등 럭셔리 클로셋, 애장품 리스트, 명품아이템 득템법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홈쇼핑 채널에서는 밝히지 못했던 스튜디오 밖의 이야기, 홈쇼핑 주시청자인 20~50대 여성이라면 한 번쯤 가져봤을 궁금증을 풀어주는 코너도 준비 중이다.
쇼쇼TV 제작은 전자상거래와 디지털콘텐츠 제작을 진행하는 콘텐츠커머스 전문기업 제이제이글로벌그룹이 맡는다. 이 회사는 현재 200만 유저를 보유한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주부상식'과 '헬스상식'을 운영 중이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