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단원평가도 온라인학습으로 준비한다

초등학교 재학생들의 고민 중 하나는 바로 초등단원평가 준비다. 학교별로 재량에 따라 진행되는 단원평가는 교과서의 한 단원이 마무리될 때마다 시행되고 있으며, 학교나 반별로 그 시험범위 역시 다양하므로 각별히 확인해야 한다.

특히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단원평가는 문제의 다양성을 추구하고 있다. 객관식과 단답형, 서술형 문제 등 여러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단순히 답을 찾는 공부를 하는 것 보다 문제 풀이과정 학습에 초점을 두는 것을 추천한다.초등학생들의 기초학력을 평가나 단원 마무리를 위해 시행되는 단원평가를 대비하기 위해서 스마트학습이 떠오르고 있다. 전문 선생님이 방문하지 않아도 꼼꼼한 지도와 관리가 이뤄지는 것은 물론 체계화된 교육과정을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온라인학습 `밀크티초등` 역시 초등단원평가 대비를 위한 학습과정을 선보인다.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먼저 초등학교 교과서를 연계한 초등과목별 학교공부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는 각 교과서 출판사, 단원별로 각각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학습하기가 편리하며, 단원평가대비도 수월하게 할 수 있다. 과목 별로 하나의 단원은 하나의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재미있게 구성했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공부에 흥미를 일으킨다.그 밖에도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초등`은 매일 두 과목씩 공부하는 시간표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으며, 초등학교별 진도에 맞추거나 초등공부 예습 복습도 가능하다. 여기에 스스로 학습계획 목표를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도 도움이 된다.

이처럼 초등학교 단원평가 대비에 최적화된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기기를 이용해 온라인학습을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 신청 시 기기 배송 및 수거 모두 0원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