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공식입장, 신천지 연예인 루머에 "무관하다" [입장 전문]

남규리 공식입장
'신천지 연예인 명단' 지라시에 강한 부인
"남규리와 해당 종교는 무관해"
남규리 공식입장 / 사진 = 한경DB
배우 남규리 측이 신천지 연예인 루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남규리 소속사 콘텐츠 난다긴다 측은 4일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등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남규리와 특정 종교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성 루머가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에 당사는 해당 아티스트와 종교는 무관하다는 사실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남규리 측은 “이후 추가적인 루머의 확대 및 재생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악의적인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의 행위는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 항상 저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따듯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모바일 메신저 등을 통해 ‘신천지 연예인 명단’이라는 제목의 지라시가 유포됐다. 이동욱 아이비 테이 등이 해당 종교설을 강하게 일축했다.

한편 남규리는 지난해 MBC 드라마 ‘이몽’에 출연해 주목받았으며 최근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에 씨야 완전체로 출연하기도 했다.
▼ 이하 배우 남규리와 특정 종교에 대한 소속사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콘텐츠 난다긴다입니다.

먼저 저희 소속 아티스트 남규리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등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남규리와 특정 종교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성 루머가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이에 당사는 해당 아티스트와 종교는 무관하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이후 추가적인 루머의 확대 및 재생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악의적인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의 행위는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저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따듯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