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IP 신작 `로맨싱 사가 시리즈` CBT 사전예약으로 미리 만날 수 있어

`로맨싱 사가 리유니버스` 드디어 아시아 출시, 구글플레이 통해 진행

유명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한 `로맨싱 사가 시리즈`의 신작 CBT가 GooglePlay에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Saga 시리즈`는 `파이널 판타지`와 `드래곤 퀘스트`를 잇는 정통 클래식 RPG 게임으로 이번에 CBT 사전예약을 실시하는 시리즈는 `SaGa 시리즈`의 최신작 `Romancing SaGa Re;univerSe`(로맨싱 사가 리유니버스, 약칭 SaGa RS)다.

SaGa RS는 이미 2019년에 개최한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2019`에서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과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는 "유명 타이틀 SaGa 시리즈가 드디어 아시아에서 출시를 결정했다"며 "3월 하순 CBT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며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특히 국내 유명 아티스트 `WANKE` 등이 소속된 일러스트 회사 `EIGHT STUDIO`와의 전면 협력으로 일러스트가 제작되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추억의 도트 풍 화면과 고화질 2D 비주얼 이펙트는 물론이고, 세련된 도트 그래픽으로 다시 태어난 캐릭터가 화려한 스킬을 발동하는 것이 시선을 끈다.

SaGa 시리즈의 캐릭터 디자이너 코바야시 토모미의 일러스트도 감상할 수 있어 SaGa 시리즈의 팬들의 기대감도 높다.

SaGa RS는 다른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획기적인 배틀 시스템과 과금 위주 게임이 아닌 오래 할수록 강해지는 게임 시스템으로 차별화된다.

부담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높은 전략성의 강적 배틀로 SaGa 시리즈 특유의 전투시스템인 진형, 번쩍임, 연계로 최강의 파티를 편성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스타일을 육성하고 계승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성장 시스템 역시 흥미를 끈다.스토리는 주인공 폴카는 괴한들에게 납치된 여동생 리즈를 구하기 위해 그레이브로에서 소환된 이 세계 전사들을 동료로, 여동생을 찾기 위해 험난한 여행을 떠나는 것으로 시작된다.

관계자는 "`SQUARE ENIX x Akatsuki`의 합작으로 전 세계에 출시되는 SaGa RS는 `SaGa 시리즈` 30주년의 최신작으로 획기적인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CBT 기간 동안 유저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해 보다 좋은 모습으로 정식 서비스 시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로맨싱 사가 시리즈`의 신작 CBT의 사전 테스트는 3월 하순 시작될 예정이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유명 IP 신작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Romancing SaGa: Re;universe - KR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