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의 기억법' 로운 카메오 출연, 훈훈 비주얼 '포착'
입력
수정
'그 남자의 기억법' 로운, 첫 방송 특별출연'그 남자의 기억법'에 로운이 깜짝 등장한다.
최정상 아이돌 역 등장
'문가영과 비밀 데이트' 은밀한 드라이브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SF9 로운의 깜짝 출연 장면을 공개했다. 로운은 최정상 아이돌 그룹 멤버로 등장,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김동욱 분)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문가영 분)의 상처 극복 로맨스. 김동욱(이정훈 역)과 문가영(여하진 역)이 주연을 맡고 김윤주 작가와 오현종 감독이 의기투합해 2020년 상반기 안방극장을 설레게 할 멜로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운은 문가영이 연기하는 여하진과 열애설에 휩싸인 최정상 아이돌 그룹 멤버 주여민 역으로 등장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로운의 훈훈한 자태가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로운은 올블랙 의상에도 불구하고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자체발광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또한 살짝 지은 미소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과 캐주얼한 복장으로 꾸미지 않은듯 꾸민 '꾸안꾸'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한편, 로운이 문가영과 함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문가영은 사이드 미러를 확인하며 주위를 경계하고 있는가 하면, 검정 마스크로 얼굴을 꽁꽁 싸매고 있어 두 사람이 비밀리에 만나고 있음을 드러내고 있는 것.
이는 두 사람이 남몰래 드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으로 이슈메이커 문가영과 최정상 아이돌 그룹의 멤버 로운이 어떤 관계일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그 남자의 기억법' 측은 "흔쾌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해 주신 로운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히며 "로운은 존재만으로도 훈훈한 미소를 폭발시키게 했다.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할 명 장면을 만들어냈다. 그의 남다른 존재감이 드러날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한편 '그 남자의 기억법'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