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언제 어디서나 콜드브루 커피 즐기는 '페블보틀'

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주식회사 휴는 2016년 창업한 이래 친환경 커피제품을 개발해 생산, 판매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휴의 주력상품 중 하나인 ‘레버프레소’는 휴대용 에스프레소 추출기로 세계 발명품 전시대회 INPEX의 3개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현재 8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주식회사 휴는 올여름 새로운 휴대용 콜드브루 메이커 ‘페블보틀’을 선보일 예정이다. 페블보틀은 보온병 형태의 콜드브루어로, 가정에서도 외부에서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콜드브루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페블보틀의 대용량 이중 마이크론 미세필터는 커피의 미분을 잡아줘 커피의 맛과 향, 부드러움을 극대화하며 소비자로 하여금 언제 어디서든 깔끔한 침출식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내벽엔 세라믹 코팅이 돼 있는 페블보틀의 이중 필터는 커피뿐만 아니라 차, 과일수 추출에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이중구조로 이뤄진 분리 가능한 헤드 내부도 편리하다. 또한 헤드부를 커피 필터를 위한 받침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차별화되고 편리한 디자인에 보온·보랭성을 강화했다. 블랙, 크롬실버, 화이트 3종의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커피를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에게 페블보틀은 전례 없는 새로운 커피 경험을 선물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