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리버브리즈, 북한강 조망 가능한 타운하우스

북한강 조망이 가능한 타운하우스 ‘리버브리즈’가 준공을 앞두고 분양에 나선다.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일원에 들어서는 리버브리즈는 대지면적 1491㎡에 4층 건물 총 19가구 규모다.

이 단지는 경춘고속도로 화도나들목(IC) 인근으로 서울 강남에서 차로 30분 거리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마석역과 경의중앙선 운길산역도 가까워 서울 접근성이 좋다.

양주CC, 해비치CC, 아난티 코드 등 골프장이 인접해 있다. 단지 맞은편에 웨이크보드, 제트스키 등 수상레저 시설이 들어서 있어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주변에는 데이트 명소로 알려진 카페 리버팰리스, 둘레10길, 수변공원과 문호리 벼룩시장, 나물시장, 양수리5일장 등이 있어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하다. 두물머리, 수상식물원 세미원, 아침고요수목원, 남양주 종합촬영소, 남양주 유기농 테마파크, 커피 박물관 등 유명 관광명소가 즐비하다. 단지 앞 46번 국도에는 자전거길이 있어 이를 따라 춘천 및 남한강 여주, 이천 등으로 하이킹도 즐길 수 있다.모든 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해 북한강 조망권을 확보했다. 천연대리석과 화강석 등 친환경적인 자재로 외관을 조성했다. 각 실에 내장형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드레스룸 등이 포함된다. 평형은 다섯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다락방 4실, 방 3개, 화장실 2개, 다용도실로 구성된다. 모든 가구에 지하주차장이 갖춰져 있다. 첨단 방범 시스템을 적용해 보안을 강화했다. 가까이에 양평길병원, 아산병원 등 대형병원이 들어서 있다. 송라산 자락과 산성천이 주변에 있어 배산임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다은 기자 max@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