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충격' 딛고 반등 기대되는 종목은?
입력
수정
지면B2
한국경제TV 와우넷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 - 대박천국한국경제TV의 대표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남혜우·최세규)의 대박천국 1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기에 빠진 3월 증시에서 해답을 찾아 나섰다.
먼저 월요일 방송한 ‘돈워리스탁’에서는 윤유석·감은숙 파트너가 시황 분석과 기법 강의를 진행했고 화요일 ‘종목빅리그’에서는 코로나19에 맞선 시장 진단과 대응 전략을 살펴봤다. 수요일 ‘차트의 유혹’에서는 류태형 파트너가 차트 분석으로 패닉 장세를 점검했다.목요일에는 이헌상 파트너가 진행한 코로나19 특집 방송이 전파를 탔다. 한동훈·박찬홍·이경락 파트너와 함께 코로나19 충격에 빠진 증시를 진단하고 대응 전략을 고민하면서 한 주를 마무리했다.
목요일 대박천국 3부에서는 연내 50% 이상 상승이 기대되는 꿈의 종목을 선정했다. 먼저 시가총액 1조원 이상 대형주 부문에서는 △한화솔루션(김동엽 파트너) △삼성전기(송관종) △현대차(곽지문) 등이 추천을 받았다. 이어 시총 2000억원 이상 1조원 이하 중형주 부문에서는 △서울바이오시스(김동엽) △SK케미칼(송관종) △제주항공이 선정됐다.
마지막으로 시총 2000억원 이하 소형주 부문에선 △뉴트리(김동엽) △캠시스(송관종) △화일약품(곽지문) 등이 뽑혔다.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으며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