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의 특별한 혜택, 계약자에게 한화리조트 회원권 준다
입력
수정
- 한화호텔&리조트 회원권 제공 … 다양한 인프라시설 무료 또는 할인 가격에 누려KCC건설이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공급하는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가 계약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해 제공하고 있어 주목된다.
- 모델하우스 현장에서 마지막 잔여분 분양 중 … 높은 관심에 완판 기대감 솔솔
KCC건설에 따르면 단지는 계약자 특별 혜택으로 ‘한화리조트 회원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계약자들은 입주 후 전국에 있는 한화리조트를 5년 동안 연 5박(주말, 성수기 포함, 선착순 또는 추첨 방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5년간 연 15박은 회원추천가로 주중에 이용할 수 있다.또 한화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인프라 시설도 할인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다. 한화리조트 워터피아(설악, 경주)와 아쿠아플라넷, 제이드가든(주중 할인), 골프장 그린피(용인, 태안, 설악) 할인 쿠폰을 제공받아 이용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계약자에게 그 어디에서도 누릴 수 없는 특별함을 선사하고자 이번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며 “현재는 마지막 잔여분을 분양중인 가운데, 꾸준한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곧 계약이 마무리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는 현재 수요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계약을 마친 세대들의 경우는 바다 조망이 가능한 세대는 물론이고 비조망 세대에도 수천만원에서 최고 1억원 대의 웃돈이 형성된 상태여서, 이와 같은 프리미엄을 누리려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는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조성되는 유일의 주거 가능 상품이다. 지하 2층 ~ 지상 26층, 총 5개 동, 분양면적 74㎡·82㎡ 등 총 600실 규모의 생활형 숙박시설로 조성된다.
단지는 다양한 특화설계를 비롯해 최고급 커뮤니티, 호텔식 주거서비스를 제공해 입주자에게 특별한 일상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전 세대에는 오션뷰(일부층 제외)가 가능한 오픈 테라스가 도입되며, 세대 내부는 일반 아파트 못지 않은 평면설계를 적용해 쾌적함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 빌트인 가전과 가구가 결합된 풀퍼니쉬드 시스템을 도입해 주거편의성은 더욱 극대화될 전망이다. 풀퍼니쉬드 시스템으로는 삼성 쉐프컬렉션으로 구성되는 빌트인 냉장고 2대와 독일 노빌리아 주방가구,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홈IoT시스템, 드럼세탁기&건조기, 스타일러 등이 예정된 상태며, 이는 모두 무상으로 제공된다.
커뮤니티 또한 최고급에 걸맞게 마련된다. 스페인의 바르셀로나 파빌리언을 모티브로 디자인해 꾸며지는 단지 내 미술관 및 시그니처 티하우스인 ‘아트파빌리언’을 비롯해 계절별 가전을 보관할 수 있는 ‘개인창고’, 전문 체육지도사가 함께하는 ‘헬스케어피트니스’, ‘스크린골프장’, ‘사우나’, ‘세탁보관실’, ‘셀프카페’ 등이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단지는 이에 그치지 않고, 커뮤니티와 연계된 다양한 프로그램도 계획해 이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혀 눈에 띈다.
이 밖에도 단지는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와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호텔급 럭셔리 주거 서비스도 제공한다. 세탁 서비스인 런드리 서비스를 비롯해 조식 서비스, 컨시어지, 홈 케어 서비스(소모품 교체, 정기 점검), 홈 클리닝, 차량관리 서비스 등이 도입된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는 중도금(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줄였다. 특히 다양한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것이 강점으로 바로 전매가 가능하며, 주택이 아닌 숙박시설로 분류돼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단지의 잔여분 계약은 견본주택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의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603-21 외 일원(해운대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한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