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수선공’ 정소민,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한우주 캐릭터 포스터 공개

‘영혼수선공’ 정소민의 따뜻한 햇살 비주얼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정소민이 그려낼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한우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오는 5월 6일 밤 첫 방송될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측은 9일 ‘한우주’ 역을 맡은 정소민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혼 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 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마치 봄을 머금은 듯한 노란 배경과 정소민의 햇살 같은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특히 정소민이 입고 있는 플로럴 블라우스, 화사한 미소, 거기에다 여유 넘치는 포즈까지 합쳐지며 완벽한 힐링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정소민 옆 다양한 러블리 포인트들도 살펴볼 수 있다. 해, 나무, 파랑새, 꽃 등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그림들은 미술 심리치료에 쓰이는 것들로, 사람들의 마음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데 의미가 있다. 이는 드라마의 내용과도 맞닿아 있어 포스터의 따뜻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또한 ‘미친 세상 속 상처받은 자유로운 영혼’, ‘불같이 화끈한 뮤지컬 배우’라는 카피는 그녀가 맡은 ‘한우주’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같은 카피를 통해 그녀가 얼마나 열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갖고 있을지 짐작할 수 있다. 이처럼 정신 의학 드라마에서 뮤지컬 배우라는 색다른 캐릭터로 변신할 정소민의 활약이 벌써 기대된다. 정신과 의사 이시준(신하균 분)과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시청자들에게 어떤 방식으로 ‘오늘 하루 편안하셨나요?’라며 위로의 메시지를 건넬지 관심이 집중된다.

‘영혼수선공’ 측은 “오는 5월 위로와 ‘치유’를 선사할 예정인 만큼 포스터에도 따스한 봄기운을 가득 담았다”라며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한우주 캐릭터가 그려낼 웃음과 감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하균과 정소민의 힐링 케미와 유현기PD-이향희 작가의 가슴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혼수선공’은 오는 5월 6일 KBS2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