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 동학개미"…총선일 13시간 릴레이 특별생방송
입력
수정
지면B2
한국경제TV 와우넷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 - 대박천국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전 세계가 팬데믹(대유행) 공포에 떨고 있다. 최근 확진자와 사망자가 감소하고 글로벌 중앙은행들은 공격적인 돈 풀기에 나섰다. 이에 화답하듯 증시는 연일 상승으로 마감했다. 외국인의 ‘셀 코리아’ 속에 국내 증시 상승을 이끈 주역은 개인투자자였다. 하지만 최근 지수가 단기 급반등한 데 따른 부담이 있어 시장 변동성이 여전한 상황이다.
15일 한국경제TV 와우넷은 개인투자자를 위한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 ‘힘내라! 동학개미! 아직 대박의 기회는 있다!’는 제목으로 함께하는 13시간 릴레이 특별생방송이다. 이날 오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가 총출동한다.이날은 김종철, 한동훈, 김우신, 김동엽, 신학수 등이 출연해 증시를 전망하고, 관심을 둬야 할 유망 섹터와 지금 사야 할 종목 등 유익한 투자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총선일이기도 한 이날 특집방송을 하는 와우넷은 투표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인증샷을 찍어 와우넷 카카오톡 채널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과 응모자 전원에게 와우넷 보너스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편 한국경제TV의 대표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남혜우·최세규)의 대박천국 1부에서는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선전하고 있는 4월 증시에 대한 해답을 찾아 나섰다.먼저 월요일 ‘돈워리스탁’에서는 윤유석 파트너, 감은숙 파트너가 시황 분석과 기법을 강의했고 화요일 ‘종목빅리그’에서는 코로나19에 맞선 시장 진단과 함께 우수한 수급, 차트, 실적을 겸비한 종목을 시청자에게 선사했다. 수요일 ‘차트의 유혹’에서는 류태형 파트너가 차트 분석을 통해 현재 장세에 대한 분석과 대응 전략을 제시하고 내비게이션에 포착된 우량 종목을 소개했다.
목요일 ‘야한 주식’에서는 한동훈, 이경락 파트너가 시청자를 위해 단기 수익률을 공략하는 쇼트타임 종목과 장기 수익률을 공략하는 롱타임 종목을 소개하고 시장 대응 전략을 짜 보며 한 주를 마무리했다.
특집생방송과 대박천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