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클린, 월계수잎 넣어 2040세대 사로잡은 남성청결제
입력
수정
지면C7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휴먼큐어는 남성청결제 전문브랜드 히즈클린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남성청결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남성청결제 전문브랜드 히즈클린은 2007년 ‘히즈클린 남성청결제’를 출시하며 세계 최초로 남성청결제 카테고리를 창출했다. 이후 제품 주력 구매 고객층인 20~40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Wanna Be Clean? Heisclean!”이라는 브랜드 이미지(BI)로 대한민국 남성과 여성들의 Y존 청결관리 및 청결 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주력 제품인 히즈클린 포맨은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제품이다. 종일 앉아서 생활하거나 활동량이 많은 20~40대 남성을 메인 타깃으로 Y존 트러블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지난 14년간의 노하우, 최신 연구기술, CGMP 품질시스템이 잘 반영돼 사용자들로부터 신뢰받고 있는 제품이다.
히즈클린 포맨에는 일반 물 대신 피부 가려움에 도움이 되는 월계수잎수가 함유됐다. 제품에 자체 특허원료인 H.A.C.S와 네 가지 특허받은 기술, 30여 종의 식물 성분이 첨가돼 피부 트러블과 자극을 완화하며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유럽 COSMOS 인증을 받은 데실글루코사이드가 자연의 세정력으로 피부를 깨끗하고 청결하게 세정해준다. 멘톨 성분이 Y존 혈행에 도움을 주는 등 첨단 기술이 모두 집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