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라인, 신개념 캠핑용품·아이젠 등 생산…29개국 수출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스노우라인은 2만9000㎡(8800평) 대지에 생산 공장, 물류, AS센터, 캠핑장, 운동장을 보유하고 있다. 아이젠 세계 1위 생산 설비와 캠핑 체어 및 테이블을 생산하고 있다. 전국 350개 매장과 거래하고 있다. K2, 아이더,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네파 등의 아웃도어 28개 브랜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스노우라인은 30년의 연혁을 갖고 있다. 직원은 36명으로 매출 158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기술, 품질, 환경, 경영 관리 우수기업으로 수출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유럽의 까다로운 CE와 TUV인증을 받고 있다. 중소기업 수출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 기업 부설연구소를 두고 있다. ISO14001과 ISO9001 인증 기업으로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이기도 하다.

지난 13년간의 해외시장 개척으로 작년 해외시장 다변화에 성공했다. 글로벌 기업 OEM 거래를 위한 프로세스를 갖췄다. 세계 29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을 2년 지속 받았다.

스노우라인은 시장을 리드하기 위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고 바꿔가는 노력을 하고 있다. 점점 휴대가 간편해지고 사이즈가 작아지는 캠핑용품을 미래 트렌드로 제품 기획 방향을 잡고 있다.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캠핑용품을 선도하려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가 찾는 캠핑용품 1위 브랜드가 되기 위해 스노우라인은 전국 시장 조사를 기반으로 전국 50개 매장의 점주를 제품 개발에 참여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