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퓨리케어 정수기, 사용 기간 관계없이 새로운 제품처럼 관리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LG 퓨리케어 정수기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BCLI(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대한민국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를 차지했다.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란 35개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고객 충성도 측정 모델 ‘CLEI(Customer Loyalty and Engagement Index)’를 바탕으로 한국소비자포럼과 글로벌 브랜드 평가기관 Brand Keys가 국내 상황에 맞춰 개발한 고객 충성도 평가 지표를 말한다.
이번 수상에는 LG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토탈케어 1.2.3.4’ 서비스가 주효했던 것으로 평가된다. 사용 기간과 관계없이 정수기를 늘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이 서비스는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 수동 2단계 ‘UV-LED’ 코크 살균 △전문가의 3개월 주기 살균 케어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2019년 9월 출시된 신제품 상하좌우 정수기 모델은 4방향으로 자유롭게 이동하는 출수탭과 용기 높이에 맞춰 자동으로 출수구 높이를 조절하는 자동 컵 센싱 기능을 탑재해 사용 편리성을 더욱 강화했다.

또 작년 하반기부터 소비자가 직접 확인하기 힘든 정수기 내부까지 전문가가 꼼꼼히 관리하는 ‘인사이드 클리닝’ 서비스를 추가 도입하며 정수기 위생 관리 서비스의 품질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LG전자 관계자는 “LG전자의 브랜드 가치에 공감해주고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사랑해주는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뜻깊은 상을 주신 만큼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