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훈, 운동 노하우 유튜브로 푼다
입력
수정
이훈, 스포츠 레저 전문 유튜버 변신이훈이 스포츠 레저 전문 유튜버로 변신했다.
'훈땡TV' 론칭하고 유튜버로
이훈 "온 국민이 운동으로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이훈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27일 "27년차 배우 이훈이 유유버 채널 '훈땡TV'를 공개한다"며 "훈땡 TV는 홈트, 필라테스, 요가, 클라이밍, 캠핑, 등산 등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법과 각종 다양한 레저를 이훈이 대신 체험한 후, 노하우를 알려주는 스포츠·레저 전문 채널"이라고 설명했다. 이훈은 직접 피트니스를 운영했으며 뱃살 빼기 도서도 출간한 바 있는 등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다. 이훈은 그간 쌓아온 운동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홈트러로 변신, 하비(하체 비만)탈출, 어깡(어깨 깡패), 앞태 신(神)되기 등 다소 지루할 수 있는 운동법을 흥미진진하게 알려주고 있다.유튜버로 변신해 과묵한 터프가이, 의리파 등 강한 이미지를 벗은 이훈은 '훈땡 TV'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모여주지 않았던 앙탈과 아양 등 친숙한 동네 오빠와 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집콕족을 위한 홈트'로 포문을 연 '훈땡TV'는 앞으로 다양한 스포츠·레저 체험을 하기 위해 구독자의 제보를 받을 예정이며 구독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훈땡 TV는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 업로드 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