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 같은' 종목투자 팁…15시간 특별생방송
입력
수정
지면B2
한국경제TV 5월 5일 - 대박천국한국에서 코로나19 확산이 진정되면서 5월 국내 증시도 반등할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다. 정부의 적극적인 경기 부양책으로 인한 경기 회복 기대는 물론 유동성 모멘텀이 더해져 2차 상승 국면으로 진입할 것이란 분석이 나오는 상황이다.
한국경제TV의 대표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남혜우·최세규)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투자자들에게 선물 같은 종목을 선사할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 15시간 특별생방송 ‘힘내라 동학개미! 5월은 종목이 답이다’를 통해서다.이날 방송은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류태형, 한동훈, 김병전, 신학수, 이헌상, 권태민, 안인기, 신현식, 박윤진 등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들은 앞으로 주목할 투자 아이디어는 물론 종목 투자 팁까지 집중 분석할 예정이다.
와우넷은 대박천국 특별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출연 파트너 13인의 5월 핵심 유망주 X파일을 공개하고, 인천여우 곽지문, 안인기, 한옥석, 김남귀, 신현식 등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 서비스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핵심 유망주 X파일은 이달 17일까지 공개하고, 무료 체험 응모는 5일 단 하루만 가능하다.
15시간 특집생방송은 와우넷 홈페이지, 유튜브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