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 본격 수출

202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휴테크는 브랜드 철학인 ‘Inspiration of your Life’를 바탕으로 고객 삶에 영감을 주는 휴식의 기술을 연구하고 있다. 소형 헬스케어 제품부터 대형 안마의자까지 기존에 없던 안마의자와 한국인 체형에 꼭 맞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는 평가다.

휴테크 안마의자의 핵심 기술력은 특허를 받은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이다. 물리적인 마사지 한계를 초월해 신체 자극 레벨인 50~300㎐ 음파를 근육 속까지 전달하는 기술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마사지를 제공한다. 마사지 볼로 근육 겉만 자극하는 기존 제품과는 격이 다른 기술로 통증 완화와 근육 반응성 향상 등에서 유익한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음파의 진동을 효과적으로 인체에 전달함과 동시에 혹독한 구동환경에 버티는 내구성까지 잡은 구조 설계가 특징이다.
휴테크는 안마의자 기술력과 제품력을 중심으로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지난 1월 세계 최대 전자쇼 CES에 처음 참가해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과 고성능 안마의자 ‘카이 GT 시리즈’ 등을 선보여 해외 기업과 투자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해외 시장 요청이 잇따라 올해 전략 제품군을 중심으로 수출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주화돈 휴테크 개발총괄 이사는 “휴테크 안마의자의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소비자를 위해 휴식을 연구하고, 앞선 기술로 휴식의 가치를 구현해 내는 데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