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어버이날 맞아 독거어르신에 선물 전달

KB증권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독거어르신과 지역 저소득가정 어르신들께 카네이션 화분과 식료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앞서 KB증권 임직원은 지난 7일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께 식료품과 카네이션을 전달했다. KB증권은 올해로 6년째, 매년 어버이날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과 식료품을 저소득 가정 어르신들께 전달하고 있다.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피해를 입은 지역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하는 취지에서 어르신들께 전달해드릴 카네이션은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을 통해 구입하고, 김치와 밑반찬 등은 재래시장과 지역 나눔가게에서 구입했다.

KB증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더 힘든 시간을 견디셨을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돕는 동반자로,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피해 받은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코로나19의 피해를 극복하기 위해 전국 KB증권 사옥에 입주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임대료를 낮춰 주는 착한 임대인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입은 대구/경북 지역에는 아동/청소년의 교육환경 개선을 돕는 KB증권의 대표사회공헌사업인 `무지개교실`도 추진하고 있다.박승원기자 magun122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