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ADT캡스와 보안서비스 이벤트 진행
입력
수정
공간 보안 솔루션 필요 인테리어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공동 마련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 김성익)이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박진효)와 보안 서비스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안 범위별 2종 서비스 구성으로 아파트 단독주택 매장 등 커버
이번 이벤트는 1인 가구, 직장인, 워킹맘, 공동주택 거주자, 사업자 등 보유 공간 내 보안 시설이 필요한 인테리어 고객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제공하고자 ADT캡스와 공동으로 마련했다.이벤트 품목은 캡스 무인경비와 캡스홈 도어가드 등이다. ADT캡스의 무인경비는 24시간 관제 서비스와 출동, CCTV 원격 모니터링이 포함된 보안 서비스다. 캡스홈 도어가드는 현관 앞 보안을 강화한 신개념 홈보안 서비스이다.
집닥 인테리어 고객 대상으로 ADT캡스의 무료 보안 진단 및 가입 때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집닥과 ADT캡스의 보안 서비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민수 집닥 사업기획팀장은 “집닥과 ADT캡스 간 오랜 제휴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유용한 보안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인테리어와 연관된 카테고리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를 파악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집닥은 인테리어 고객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LG전자 베스트샵, 삼성전자 비스포크, 위아트 등 유관 기업들과 함께 주방가전, 미술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