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양, 6년 홍삼 통째 갈아넣은 '대표 건강식'
입력
수정
지면C1
고객감동 우수기업건강식품 기업 헬스밸런스(주)의 대표 홍삼 브랜드 천지양이 ‘2020 고객감동브랜드지수’ 건강식품·홍삼 부문의 1위 브랜드로 선정돼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건강식품/홍삼 부문 6년 연속 헬스밸런스
천지양은 헬스밸런스(주)의 대표 홍삼 브랜드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엄선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 라인으로 폭넓은 소비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품질 좋은 홍삼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전성을 인증받은 GM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인 가공 생산을 하고 제품의 본질을 높이기 위해 자체 기술도 보유하고 있다.천지양의 대표 기술인 전체식 통홍삼 기술은 홍삼의 뿌리부터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 넣는 방식으로 사포닌의 함량을 최대로 높일 수 있다. 초미세분말 기술과 발효 홍삼 제조기술로 사포닌 함량 강화와 더불어 체내 흡수율을 증진시킬 수 있는 기술력도 갖춰 소비자들에게 홍삼 본연의 영양분을 그대로 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홍삼 브랜드 천지양은 2017년 미국 진출을 시작으로 2019년 중국 진출 및 면세점 입점으로 해외에서도 사랑을 받는 글로벌 홍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홍삼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있다. 최근 출시된 프리미엄 라인 ‘명품도라지인후보감’은 국내산 도라지를 특허받은 제조 공법과 특수 설비를 사용해 추출한 전체식 통홍삼이 주원료인 환절기 목 건강 지킴이 제품이다. 합성첨가물 없이 도라지, 홍삼, 벌꿀의 조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 고객 선호도가 급상승하고 있다.
이금아 기자 shinebijo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