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결제株 더갈까? 지금 매수기회 '이종목'

▶2020년 대박 터진다! 오늘이 마지막 기회가 될 전자결제 종목은? => (확인하러 가기)
코로나19여파로 온라인 쇼핑이 늘어난 것이 전자결제주의 실적 성장을 이끌었다. NHN한국사이버결제를 선두로 KG이니시스와 KG모빌리언스, 다날까지 전자결제 관련주들이 대시세를 보였고, NHN한국사이버결제는 11000원에서부터 6만원이라는 무려 400%가 넘는 수익률을 보였다. NHN한국사이버결제의 올해 1·4분기 연결기준 실적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31.2%와 51.7% 증가한 1,420억원과 80억원을 기록했다.

☞ NHN한국사이버결제 후속! 차기 전자결제 대장주 대기중(무료)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주문량 급증에 따라 고객사 중 쿠팡이 가장 많은 거래액을 차지했으며, 배달의 민족, 위메프 등 배달음식, 홈쇼핑 등이 거래액 성장을 이끌었다. 그리고 그 결과 가장 연관성이 있는 NHN한국사이버결제가 대장주로 먼저 상승한 이유로 분석된다. 온라인 쇼핑 거래액 증가에 따른 코로나19 최대 수혜주에 걸맞은 실적으로 언택트 수혜 대장주임을 스스로 입증하였다.

☞ 주가 상승이 지금 막 시작된 전자결제주 급등 랠리 직전!(무료)


이렇게 언택트 주들의 주가가 높은 시세 형성 후 현재는 하락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도 여전히 주가가 저평가 구간에서 이제 막 상승이 돋보이고 있는 전자결제주가 있다. 이 기업은 여러 대기업들과 제휴 서비스를 체결 중이며 복지포인트 수요 확대 및 3대주주 경영 참여를 위한 지분 확대 등 여러 호재성 이슈가 기다리고 있어 새로운 대 시세 테마주에 합류할 가능성이 높다.☞ 탄탄한 사업구조가 보장된 저평가 전자결제 기업? 지금이 급등 직전 매수 급소 구간!(무료)


NHN한국사이버결제 후속주가 궁금하다면 지금바로 확인해보기 바란다.

로보로보, 조아제약, 두산퓨얼셀, NHN한국사이버결제, 쎄노텍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