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證 SNI고객에 슈퍼카 시승 기회"

삼성證, 롤스로이스 공동 마케팅
롤스로이스 고객엔 투자 컨설팅
박경희 삼성증권 SNI전략담당 전무(왼쪽부터)와 김종하 롤스로이스모터카서울 상무가 1일 서울 청담동 ‘롤스로이스 청담 부티크’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삼성증권 제공
삼성증권이 고액 자산가를 겨냥해 슈퍼카 브랜드 롤스로이스와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삼성증권은 1일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과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 삼성증권은 국내 롤스로이스 고객을 대상으로 30억원 이상 초고액 자산가에게만 제공하는 자사 SNI(samsung&investment) 서비스를 제공한다. 롤스로이스 고객들은 1 대 1 토털 금융 컨설팅을 비롯한 SNI 전용 프로그램을 올 12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고액 자산가를 10년 이상 관리해온 전문가가 금융·부동산·세무 전반을 컨설팅하는 방식이다. 삼성증권 SNI 고객은 롤스로이스 시승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삼성증권 SNI 고객이라면 제휴 기간 중 사전 예약을 통해 시승이 가능하다. 회사 측은 “하반기 예정된 ‘롤스로이스 올 뉴 고스트’ 신차 출시 행사에서도 삼성증권 SNI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박경희 삼성증권 SNI 전략담당 전무는 “전략적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양쪽 모두 더 높은 고객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재원 기자 wonderf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