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 TV '와우넷' 유튜브 구독자 10만 돌파

한국경제TV 증시 전문가들의 콘텐츠로 꾸며진 유튜브 채널 ‘와우넷’ 구독자가 10만 명을 돌파했다. 와우넷 유튜브는 구독자 30만 명을 보유한 한국경제TV 공식 유튜브와는 별도로 운영되며, 한국경제TV 출연 대표 파트너들이 직접 주식투자정보를 알려주는 영상 채널이다.

2018년 7월 시작한 와우넷 유튜브 채널은 한국경제TV 대표방송 하이라이트와 매일 밤 10시 야간주식방송, 샤프슈터 박문환의 스폐셜 리포트, 데일리 이슈클립 영상 등을 꾸준히 업로드하고 있다. 지금까지 누적 1600만 조회수를 기록했고, 샤프슈터 스폐셜 리포트는 평균 1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그중에서도 김동엽, 이경락, 임종혁 등 와우넷 파트너가 당일 장마감 시간에 맞춰 주식투자에 최적화된 투자전략을 제시하는 ‘투자전략’ 영상이 화제다. 특히 파트너들이 ‘동학개미’들을 위해 삼성전자를 분석한 영상이 하루 만에 조회수 1만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동학개미 열풍을 타고 주식에 투자하는 똑똑한 개인투자자들에게 정확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자 매주 월요일에서 목요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와우넷 유튜브 라이브 콘텐츠는 유튜브에서 와우넷을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