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株] 램시마가 평정한 국내시장, 급등예상 후속주 '확인'

2012년 말 출시된 레미케이드 바이오시밀러 램시마가 현재 시장에서 뜨거운 재료로 작용하고 있다. 대표적인 바이오시밀러 기업인 삼성바이로직스와 셀트리온헬스케어를 중심으로 신고가 기록을 세우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연저점이었던 지난 3.19일 35만 2000원과 비교하자면 무려 110.8%라는 높은 상승중이다. 시가총액도 48조 이상으로 유가증권 시장에서 3위의 자리를 다지고 있다.

☞ 에이비엘바이오 후속! ‘미공개’기업 코로나19 비임상 순항中인 이종목은?? (무료)
이러한 바이오 시장에 수급이 몰리는 원인은 현재 글로벌적으로 바이오시밀러 시장이 급성장할 전망인 가운데 한국 바이오 기업의 비상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이미 미국과 유럽등 글로벌 시장에서 승승장구 하고 있는데다가 정부도 새로운 수출동력으로 바이오 분야를 보고 있기 때문이다.이처럼 바이오시밀러 시장이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은 바이오 신약 50종의 특허 만료 때문이다. 특히 이 중에는 연매출 1조원이 넘는 신약이 다수 포함됐다. 그리고 국산 바이오시밀러 업계도 이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특히 그 동안 유럽에 국한되서 집중하고 있던 국산 바이오시밀러 업계는 그 영역을 미국까지 넓혔다. 2018년 초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의료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바이오 신약 대신 바이오 복제약을 권장한 이후로 진입 문턱 또한 낮아지고 있다.

☞ 엔지켐생명, 에이비엘바이오, 셀트리온, 현대약품, 코오롱생명 all 초급등▶!! 후속종목은?? (받아보기)
앞으로 국내 바이오 산업은 정부와 글로벌적인 지지를 받으면서 계속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산업군이고 차세대 성장동력인 만큼 범과 제도 규제 특례와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 그리하여 현재 주식시장에는 이러한 차세대 K바이오의 성장 기대감 수혜를 받을 수 있는 기업이 있고 현재 현저히 저평가되어 있다.

☞ 저평가 되어 있는 차기 K바이오 주역이 될 수 있는 이 종목 ▶무료공개
☞지수하락 예측 적중!! 6/11 올 수익현금화 전문가 확인하기 (클릭)
☞지수하락 예측 적중!! 6/11 올 수익현금화 전문가 확인하기 (클릭)

부광약품, KG모빌리언스, 제넥신, 파미셀, 에이비엘바이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