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녀석들, 'RUN'·'여름 안에서' 리메이크로 7월 컴백…섹시+스윗 티저 공개

멋진녀석들 7월 컴백
더블 타이틀곡 'RUN'·'여름 안에서'
섹시+스윗 분위기의 티저 공개
멋진녀석들 /사진=DNA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멋진녀석들이 여름 가요계 공략에 나선다.

소속사 DNA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멋진녀석들(재이·호령·한을·다운·동휘·동인·의연·활찬·백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위 아 낫 얼론 챕터2: 유&미(We're Not Alone Chapter2: You&Me)'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꽃을 들고 있는 멋진녀석들의 섹시하면서도 스윗한 매력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싱글에는 더블 타이틀곡 'RUN(내 심장은 널 향해 뛰어)'과 '여름 안에서(In Smmer)'가 수록된다.

첫 번째 타이틀곡 'RUN'은 멋진녀석들의 컬러를 제대로 보여줌과 동시에 '그레이스'(공식 팬덤명)에게 우리의 꿈을 향해 함께 달려나가자고 프로포즈하는 내용의 강렬한 댄스곡이다. 두 번째 타이틀곡 '여름 안에서'는 듀스의 곡을 리메이크한 것으로, 중저음 가득한 베이스라인과 펀치감 있는 드럼을 사용해 인상적인 디스코 음악으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특히 두 번째 벌스에서 나오는 랩 파트와 후렴에 이어 나오는 드롭 파트들이 옛 향수와 트렌디함을 동시에 표현해낸다. '여름 안에서'의 원작자인 이현도가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혔다.

팀명에 걸맞게 섹시하고 스윗한 짐승돌이 되어 돌아올 것을 예고한 멋진녀석들이 과연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