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 임박! 지금 주목해야 할 바이오 황금주!

코로나19 재확산이슈 돌아가면서 Bio종목 돌아가면서 터지는 장세!
불과 3천원대 자리 놓치지 마세요!

파미셀은 줄기세포치료제 “셀그램-AKI(Cellgram-AKI)”이 식약처로부터 코로나19 치료목적 사용승인을 받았다는 소식과 이후 렘데시비르 원료인 “뉴클레오시드” 생산 모멘텀으로 8,000원대 주가는 25,000원대까지 200% 급등세가 나온바 있는데요.



특히 치료시장이 광범위한 글로벌 시장이고 수천 원대 맥점자리에 있다면 집중해야 합니다.

맥점주] 최근 제약 바이오섹터는 코로나일구 재확산 이슈로 인해, 시장의 주목을 받으며 돌아가면서 가파른 상승이 나오고 있습니다.
자 이 작은 코스닥.바이오종목은, 이미 미국FDA판매 승인을 받은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대단한 종목입니다.

이러한 기술 이외에도, 전세계 시장 규모만 수년 뒤, 무려 25조 원 규모로 예상되는 너무나도 큰 질병분야에서,



기존 치료법의 단점을 보완한 신약을 개발 중에 있는데요, 이미 글로벌 이십여개의 국가에서 특허를 획득하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자 이 신약이 워낙 독보적이다 보니, 해외 경제대국 정부로부터 막대한 임상비용까지 지원받으며, 글로벌 임상3상을 진행중에 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요.



이건 그만큼 임상3상에 대한 성공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고, 해외 경제대국 정부도 인정했을 만큼 전세계가 주목하는 신약이란 것입니다.



이 신약을 눈여겨보던 글로벌 1위기업과 공동.임상시험 진행 및 상용화를 위해, 합작회사 설립 사실을 극적으로 발견했는데요.



자 이건 이번 신약의 가치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것으로, 조만간 25조 원대 세계시장 독식이 기대되는 상황이란 겁니다.



이런 상황에서 정보 빠른 외국인이 100만주 넘게 매집하며, 바닥권 돌파를 강하게 시도하고 있는 불과 2~3천원대 자리입니다.



자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전세계 25조 원 시장에서 글로벌 임상3상 막바지인 단돈 3천원대, 대바닥자리에서 바로 확인해두시기 바랍니다.



25조 거대 질병분야 신약 개발한 바이오 종목을 아래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번 선택 후 71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조용히 매수해서 묻어놔라 6月 정말 큰 돈 된다! [종목확인클릭]

<추천핵심포인트>
– 막바지 글로벌 임상3상 진행!
– 글로벌시장 25조 원 규모!
– 해외정보 빠른 외국인 100만주 넘게 매집!
– 단돈 3000원대 바닥권 돌파 강하게 시도중!

[관련종목]
신성통상/디오스텍/아난티/현대건설/젬백스링크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