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방수 기능으로 여름철 물놀이 필수템, ‘이지큐 스페셜’ 액상밴드 안전한 여름맞이 캠페인

– 빠른 건조(10초), 무통, 무취
에이조스바이오가 오는 7월초부터 열흘간 SNS 상에서 액상밴드 이지큐 스페셜(EG-Q® Special)의 안전한 여름맞이 증명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바캉스 시즌을 대비하여 안전한 물놀이 및 감염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바르면 10초안에 마르는 방수기능의 이지큐 스페셜 액상밴드가 소개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에이조스바이오 관계자에 따르면, 이지큐 스페셜은 국내 식약처 및 유럽 CE 승인을 모두 완료한 안전한 제품으로서 신체의 굴곡진 부위에 발라도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완전방수 제품으로 물놀이, 설거지, 샤워 시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해 일상생활 및 여행이나 야외활동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한다.

또한, 바를 때 통증이 거의 없으며 소독약 냄새도 적어 어린 아이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이지큐 스페셜 만의 장점이다. 특히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작은 파우치 안에도 쉽게 보관이 가능한 여름철 물놀이 대비 상처보호용 아이템이다. 워터파크, 수영장, 등산 등 아웃도어 레저 생활을 하면서 생기는 크고 작은 상처에 언제든지 꺼내서 사용할 수 있는 이지큐 스페셜은 활용도나 편리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요즘처럼 각종 바이러스 및 기타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보호를 위해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는 시기에 더욱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잦은 손 씻기와 개인위생관리인데 이지큐 스페셜을 사용하여 외부 오염원으로부터 상처를 보호하고 추가 감염을 예방한다면 위생관리 측면에서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회사 측은 “액상형태의 이지큐 스페셜을 상처 부위에 바르면 10초안에 액상 솔루션이 건조되면서 얇고 투명한 보호 필름이 형성되어 세균과 물의 침투를 막아주고, 나노기공 특허기술이 적용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큐 스페셜을 개발한 ㈜에이조스바이오는 2016년에 설립된 바이오 메디컬 전문 기업이다. 인공지능(AI) 신약개발 플랫폼을 개발하는 사업부와 상처치료 및 흉터관리에 특화된 제품들을 연구 개발하는 의료기기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까지 14개의 관련 특허 출원했으며 2020년 하반기에는 인체용 생체접착제인 이지큐 본드와 지혈제 및 흉터치료제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