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폭염과 마스크에 지친 피부 '수딩 에센스'로 쿨링하세요
입력
수정
지면B5
레드 블레미쉬 라인이른 더위 속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시간이 늘자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피부가 붉어지거나 트러블이 발생하는 사례가 많다. 마스크 속 열기와 습기가 반복적으로 피부를 자극하기 때문이다. 열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와 자극 받은 부위는 ‘진정과 쿨링’을 통해 관리해야 한다. 귀가 후 피부 고민 부위를 간편하고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는 ‘하루 5분, 쿨링 진정 케어’ 아이템과 방법을 소개한다.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하는 에센스무더운 날씨에 열기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선 수딩 에센스를 활용하면 된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와 ‘어성초 추출물’을 54.7% 함유하고 있다. 여드름성 피부의 고민 부위까지 진정시켜주는 자극 진정 에센스다.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투명 워터 질감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된다.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다. 생존력이 강한 엑토인 미생물과 아프리칸 알로에가 담겨 있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킨다. 유자, 개똥쑥, 소나무잎 추출물의 자연유래 복합 진정 성분인 ‘개솔자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민감해진 턱과 볼 부위는 쿨링 진정팩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볼, 턱 부위의 피부 자극을 빠르게 잠재우고 싶다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진정 팩이 좋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 팩’은 턱과 볼 등의 부위에 부착하기 편리하도록 부드러운 라운드 커팅 시트로 만들었다. 밀착력이 좋고, 한 장씩 꺼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집게가 함께 들어 있다.
피부 진정에 뛰어난 병풀추출물 89%와 아프리칸 알로에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수분으로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수딩 쿨러가 피부 열을 방출해 즉각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가벼운 마찰에도 자극을 쉽게 느끼는 민감한 피부를 위해 부드러운 시트를 사용했다. 저자극 진정팩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크림마스크뿐만 아니라 뜨거운 햇빛도 여름철 피부 관리의 적이다. 피부는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면 여러 자극을 받는다. 자외선 노출, 마스크 자극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일수록 매일 충분한 수분 공급과 함께 보습 진정 케어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5-시카 콤플렉스, 베타글루칸, 카테킨 등 피부 진정에 뛰어난 자연 유래 성분이 들어 있다. 촉촉한 수분으로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수분 크림이다. 무겁지 않은 촉촉한 젤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여드름성 피부까지 누구나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