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케이, 오늘(29일) 입대…박재범·김하온 등 하이어뮤직 배웅 '총출동'
입력
수정
식케이, 오늘(29일) 입대래퍼 식케이(Sik-K)가 국방의 의무를 시작한다.
파주1사단 신병교육대대 입소
하이어뮤직 식구들 배웅 '총출동'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29일 "식케이가 오늘 하이어뮤직 식구들 배웅 아래 파주 1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했다.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식케이 역시 소속사를 통해 "몸 건강히 다녀오겠다. 내년 제대까지 팬 여러분들도 행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길 기다리겠다"고 전했다.
식케이는 2015년 앨범 '마이 맨(My Man)'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그는 래퍼뿐 아니라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글로벌 트렌드세터로 활약을 펼쳤다. 특히 최근에는 하이어뮤직 식구들과 함께 발매한 '깡 리믹스'를 통해 각종 음원사이트 정상을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패션계에서도 독보적인 입지로 파리 패션 위크 런웨이까지 올랐다. 그는 지난 1월 오프화이트 대표이자 '스트리트웨어 킹'으로 불리는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의 러브콜을 받고 오프화이트 '토네이도 워닝(TORNADO WARNING)' 컬렉션 런웨이 무대에 섰으며, 다시 한번 그의 러브콜을 받고 오프화이트 패션쇼뿐 아니라 다양한 패션쇼 셀럽으로 자리를 빛내기도 했다.또한 최근 정규 2집 '헤드라이너(HEADLINER)'와 '헤드라이너' 디럭스 버전까지 연이어 발매하며 '열일' 행보를 보였다. 이 외에도 인기 유튜브 채널 '워크맨'의 노동요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새 싱글을 발매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