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신곡 ‘Summer Hate’ 음원차트 1위 장악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신곡 `Summer Hate`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코는 지난 1일 첫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를 발표한 가운데, 타이틀곡 `Summer Hate`가 2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1위를 비롯해 지니 1위, 벅스 1위 등 주요 음원차트를 장악하며 `갓지코’의 귀환을 알렸다.

또한 `랜덤박스`의 수록곡 전곡이 차트인에 성공하며, 막강한 음원파워를 입증했다. 이처럼 지코는 올해 1월 발표한 `아무노래`로 상반기 가요계를 석권한 데 이어 `Summer Hate`까지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2020년 가요계를 완벽 접수했다.

신곡 `Summer Hate`는 곡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형되는 리듬 패턴과 유니크한 사운드가 인상적으로, 폭염에 찌든 한 사람의 불쾌한 하루를 재치 있는 라이밍과 메타포를 통해 담아낸 지코 표 여름 노래다. 가수 비가 피처링에 참여해 특급 시너지를 일으켰다.

이와 함께 지코는 신곡 `Summer Hate` 댄스 챌린지를 시작했다.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흥겹고 쉬운 동작을 중점으로, 뜨거운 여름의 `부채질 춤`을 포인트를 준 `Summer Hate` 댄스 챌린지는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다시 한 번 랜선 놀이문화 붐을 이끌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