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신곡 'Thunder'로 성공적 컴백 첫 주…'칼군무돌' 입지 굳히기

베리베리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베리베리가 신곡 'Thunder'로 성공적인 컴백 첫 주를 보냈다.

미니 4집 '페이스 유(FACE YOU)'로 돌아온 베리베리는 지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일 KBS2 '뮤직뱅크',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까지 연이어 음악 방송에 출연해 컴백 스테이지를 펼쳤다.타이틀곡 'Thunder'와 수록곡 'Beautiful-x' 무대를 다양하게 선보인 베리베리는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은 물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칼군무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일곱 명 모두 각기 다른 매력과 한층 깊어진 분위기로 대중들을 매료시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리베리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5일 멤버 민찬이 기획하고 편집을 거쳐 완성한 타이틀곡 'Thunder'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 무결점 칼군무와 절제된 카리스마로 몰입감을 더하며 베리베리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너와 나의 연결, 연결을 통한 치유'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베리베리의 네 번째 미니 앨범 '페이스 유'의 타이틀곡 'Thunder'는 불현듯 밀려오는 불안에 주저할 때 너와 내가 만나 용기 있게 맞서고 결국 우리가 되어 극복하는 과정을 표현한 곡이다.컴백 첫 주 활동을 빛낸 베리베리는 각종 음악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간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