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삽시다2’ 문숙, 혜은이 콘서트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 ‘훌라 춤 실력 화제’

배우 문숙이 가수 혜은이와 특급 우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2’(이하 같이 삽시다2)에서 문숙이 출연해 배우 박원숙, 김영란과 혜은이와 함께 동거를 할 집을 찾으러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문숙은 밤에 괜히 무섭다는 혜은이에게 “내가 지켜주겠어”라고 말하며 든든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어 문숙은 “내가 이래라 저래라 할 수는 없지만 끝까지 옆에 있어줘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속마음을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후 문숙은 김영란과 함께 대학로에서 열리는 혜은이의 소극장 콘서트를 응원차 방문해 혜은이가 좋아하는 보라색 꽃 바구니와 꽃 팔찌를 선물하며 남다른 센스를 드러냈다.

또한 문숙은 혜은이의 공연에서 훌라 춤을 추겠다고 한 약속을 지켰다. 문숙은 김영란의 노래에 맞춰 수준급의 훌라 춤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자신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 무대를 꾸민 문숙과 김영란의 용기에 혜은이는 따뜻한 포옹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같이 삽시다2’는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하는 평균 나이 60세 여가수와 여배우들의 리얼한 동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경상남도 남해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동거 생활을 통해, 이들이 혼자 살면서 느낀 외로움과 다양한 감정들을 공유한다.

한편, 문숙이 출연하는 KBS2 ‘같이 삽시다2’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