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가 입으면 유니폼도 핫 아이템, 롯데카드 새 유니폼 핏 공개

지코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코는 해당 영상에서 롯데카드(로카)의 새로운 유니폼을 착용하고 이번 신곡, `Summer Hate`에 맞추어 챌린지 안무를 선보여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해당 영상에는 "유니폼 핏 실화?", "예뻐요" 등의 댓글과 더불어 "저 유니폼 나도 입고 싶다."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롯데카드 콜센터에는 지코가 입은 신상 유니폼에 대한 구입 문의 전화까지 걸려오는 상태이다.롯데카드는 측은 "카드 센터 직원들이 입을 새로운 유니폼이 이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 롯데카드가 `로카`로 BI를 리뉴얼하면서 좀더 새로운 느낌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유니폼 디자인을 바꾸었는데 지코가 입은 영상을 보고 내부 직원들조차 예정 일정보다 빨리 유니폼을 교체해달라는 목소리가 높다." 고 전했다.

롯데카드의 새 유니폼 `로카 유니폼`은 기존 카드사의 유니폼과는 달리 젊고 신선한 감각의 옥스포드 셔츠와 니트 타이로 구성되었다. 이번 유니폼은 7월 27일경부터 롯데카드(로카) 카드 센터에서 근무하는 직원 중 서울, 인천 지역부터 순차적으로 착용할 예정이다.

지코의 예술적인 유니폼 착용 핏과 롯데카드(로카)의 새로운 유니폼은 지코 인스타그램 계정 및 롯데카드 인스타그램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편, `Summer Hate`는 7월 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의 타이틀곡으로, 더운 여름 서울에 거주하는 사람을 화자로 설정하고 그 하루를 구체적으로 그려내면서도 특유의 스웨그와 리듬감으로 지코만의 매력을 물씬 담아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