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뉴질랜드서 갓 짜낸 신선한 산양분유
입력
수정
지면C7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일동후디스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일동후디스가 2003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이후 대한민국 대표 명품 산양분유로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슈퍼프리미엄 분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는 국내 유일 뉴질랜드 자연방목 산양유를 담은 제품으로 탈지하거나 가공한 원료 대신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한 신선한 산양원유를 24시간내 직접 만드는 차별화된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산양유 영양성분을 그대로 옮겨 담은 것이 특징이다.
산양유의 단백질 조성이 우유와 달라 소화가 어려운 αS1-카제인과 β-락토글로블린이 거의 없고 모유처럼 A2 타입의 카제인 단백질로 이루어져, 우유단백에 민감한 아기들의 소화에 더욱 유리하다. 뿐만 아니라, 유지방의 크기가 우유의 약 1/20만큼 미세하고, 소화흡수가 빠른 MCT(중쇄중성지방)가 풍부하며,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도와주는 올리고당이 우유의 약 10배 이상 함유돼 황금변과 장 건강에도 좋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우수한 원료와 품질, 모유에 가까운 영양설계 등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고, 올해 17주년을 맞이하면서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