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1위, 새 싱글 '드리밍' 칠레·바레인에서도 왕좌 올라

규현 1위, 새 싱글 '드리밍' 전세계 음악 팬들에게 인기
5개지역 아이튠즈 싱글 차트 1위 돌파
규현 1위 / 사진 = 한경DB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의 새 싱글 'Dreaming'(드리밍)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3일 오후 6시 정식 공개된 규현의 싱글 'Dreaming'은 싱가포르, 사우디 아라비아, 칠레, 볼리비아, 바레인까지 전 세계 5개 지역 아이튠즈 싱글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오픈과 동시에 벅스, 지니, 멜론 등 국내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Dreaming'은 1년에 걸쳐 계절 별로 새로운 노래를 발표하는 'PROJECT : 季' (프로젝트 : 계)의 첫 번째 결과물입니다. 미디엄 템포 장르의 신곡 'Dreaming'에는 '네가 나의 꿈이며, 너로 인해 꿈을 꾸고 있다'는 메시지를 “넌 나만의 꿈을 담은 Story 저 밝은 햇살을 닮은 Dreaming”, “이제야 가득하게 널 위한 노랠 할 거야” 등의 희망찬 가사로 풀어냈다.

더불어 규현은 24일 오후 6시 유튜브 슈퍼주니어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서 규현의 풍부한 감수성과 보컬이 담긴 'Dreaming' 라이브 비디오를 업로드할 예정이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규현은 이날 오후 8시 30분 KBS 2TV '연중 라이브'에 출연, 신곡 'Dreaming'과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화려하지 않은 고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