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 나디아 파스크 '열애중'
입력
수정
톰 홀랜드, 나디아 파스크 열애설에배우 톰 홀랜드가 나디아 파스크와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 올리며 열애 인정
27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영국 출신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가 새 여자친구 나디아 파스크의 사진을 게재한 이유가 열애설을 인정한 것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톰 홀랜드와 나디아 파스크는 올해 5월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이미 가족과 친구들도 둘 사이를 알 정도로 깊은 관계로 발전했다.
앞서 톰 홀랜드는 나디아 파스크의 열애는 지난 5월에 이미 불거졌다. 코로나19로 런던이 '락 다운'이 발령되면서 톰 홀랜드와 나디아 파스크가 동거를 시작했다는 것.
톰 홀랜드는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주인공으로 발탁되면서 단숨에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음했다. 높은 인기 만큼 열애설도 끊이지 않았다.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함께 했던 젠다야 콜맨을 비롯해 지난해 7월에도 파파라치 사진을 통해 금발의 여성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열애설이 불거질 때마다 공식적으로 인정한 적이 없었던 톰 홀랜드가 나디아 파스크와 열애엔 '쿨'하게 인정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톰 홀랜드의 여자친구 나디아 파스크는 영국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배우다. 지난해 제작된 TV시리즈 '더 스패니시 프린세스' 출연 이후 올해 인기 드라마 시리즈인 '닥터후' 출연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