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3세' 함연지, 샌드박스와 전속계약 체결…도티와 한솥밥 [공식]
입력
수정
'오뚜기 3세' 함연지, 샌드박스에 둥지국내 식품기업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이자 뮤지컬배우,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약중인 함연지가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샌드박스 "유튜브 및 연예 활동 전폭적 지원 계획"
함연지 "깊은 신뢰 기반으로 샌드박스와 전속계약"
샌드박스는 "그동안 유튜브 채널 파트너로서 함께 협업해온 배우 함연지와 전속 매니지먼트로 계약 범위를 확대하고 유튜브 활동을 넘어 방송 및 연예 활동까지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고 3일 밝혔다.샌드박스는 지난 3월부터 함연지의 개인 유튜브 채널 '햄연지'의 리론칭 및 콘텐츠 기획·제작 등 운영 전반을 함께 해오고 있다. 함연지는 국내 굴지 식품기업의 3세지만 콘텐츠 내에서는 한 가정의 평범한 딸이자 아내, 7년차 프로 뮤지컬배우로서 사랑스럽고 진솔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8월부터 샌드박스와 함께 방송, 비즈니스 등 다양한 영역에서 새로운 활동을 펼쳐 나가는 함연지는 "파트너십 계약기간에 공유했던 상호간의 깊은 신뢰에 기반해 샌드박스와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결심하게 됐다. 샌드박스와 함께 과거에 시도해보지 않았던 새로운 방면에도 과감히 도전해보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샌드박스 이필성 대표 역시 "함연지가 보유한 다재다능함과 사랑스러운 매력들이 더 넓은 영역에서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함연지는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해 이후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아마데우스', '노트르담 드 파리' 등의 작품에 다수 출연했다. 최근 종연한 뮤지컬 '차미'에서는 주인공 '차미호'역을 맡아 차세대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