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현혹되지 마라"…유재석 새 예능 '식스센스', 티저 포스터 공개

'식스센스' 유재석 티저 포스터 공개!
제작진 "완벽하게 만든 가짜 vs 어딘지 수상한 진짜"
"육감을 현혹시킬 버라이어티 될 것”
tvN 신규 버라이어티 ‘식스센스’가 유재석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식스센스’(연출 정철민)는 다섯 명의 멤버와 매주 한 명의 게스트, 총 여섯 명이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 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그간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호흡을 맞춘 유재석과 정철민 PD의 재회 작으로,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가 고정 멤버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식스센스’를 이끌어갈 MC 유재석의 모습이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다. 착시 현상을 일으키는 홀로그램 필름을 보는 듯 흐릿하게 보이는 출연진들의 이름과 물음표, 숫자 6은 흥미를 자아낸다.

뒤를 돌아보고 있는 유재석의 예리한 눈빛과 ‘절대 현혹되지 마라’라는 문구는 육감을 총동원해 진짜 같은 가짜를 찾아낼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의 활약에 궁금증을 높인다.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정철민 PD는 “‘식스센스’는 제작진이 정교하게 만든 가짜, 어딘지 모르게 수상한 진짜 등이 출연진은 물론, 시청자들의 육감까지 현혹시킬 전망이다. 매회 출연진들과 함께 진짜 속에서 가짜를 가려내는 즐거운 여정을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tvN ‘식스센스’는 오는 9월 3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