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대표 걸그룹’ ITZY의 저력, ‘Not Shy’로 더위 날리는 시원한 쾌감 선사

ITZY(있지)가 신곡 `Not Shy`(낫 샤이) 뮤직비디오를 향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9일 비하인드 컷을 추가 오픈했다.

이미지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클로즈업을 부르는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화려한 액세서리와 다채로운 헤어 컬러 등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해, ITZY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사랑 노래 `Not Shy`는 "넌 빨리빨리 대답할 필욘 없어 어차피 내 거니까" "날 보고 있기만 하면 돼" 등 ITZY만의 거침없는 사랑 표현법을 담은 가사로 `신선하다` `ITZY 답다`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ITZY의 주특기인 파워풀한 군무와 능숙한 표정 연기를 선보여 `프로 아이돌미`를 한껏 드러냈다.

ITZY스러운 매력이 듬뿍 담긴 새 뮤직비디오는 공개 17시간 만인 18일 오전 11시 10분경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 그룹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19일 정오 기준 1634만 회를 넘어서며, 1억 뷰 고지를 향해 빠른 속도로 달려가고 있다.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까지 활동곡의 모든 뮤직비디오가 억대 조회 수를 기록해 `신 유튜브 조회 수 강자`로 자리매김한 ITZY가 최단 속도로 1억 뷰를 달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ITZY는 뮤직비디오 조회 수 뿐만 아니라 음반 판매량, 국내외 음원 차트 등 전방위적으로 호성적을 내고 있다. 신보는 18일자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의 음반 일간 차트 정상에 올랐고, 19일 오전 11시 기준 가온 차트의 리테일 앨범 실시간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앞서 18일 오전 선주문 20만 장을 넘기며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신기록도 기대케 했다.

타이틀곡 `Not Shy` 역시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19일 오전 9시 기준 네이버뮤직, 벅스, 지니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정상을 수성하고 있다.

일본 라인 뮤직에서도 발매 당일 실시간 차트 최정상 자리를 꿰찼고, 19일 오전 11시에도 2위를 기록 중이다.

18일 오전 11시에는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QQ뮤직 급상승 차트에서 1위에 랭크돼,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