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서장훈, 하겐다즈 모델 발탁

다이아 티비 '샵테이너' 영입·옹성우 랜선 생일 파티
김성령 줄로그 모델

▲ 서장훈, 하겐다즈 모델 발탁 = 방송인 서장훈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 모델로 발탁됐다고 26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가 밝혔다.
그동안 여러 방송에서 하겐다즈 '피넛버터 크런치'를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으로 꼽은 서장훈은 하겐다즈 '하겐더쿠 캠페인' 메인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 다이아 티비 '샵테이너' 영입 =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 프로젝트 '샵테이너'(Shoptainer)를 영입해 육성한다.
전문 쇼핑호스트 영입, 오디션을 통한 샵테이너 발굴, 업무 협약을 통한 전문가 육성, 라이브 커머스 시너지 패키지 개발 등을 통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에 특화된 쇼핑호스트 매니지먼트와 커머스 비즈니스 사업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유명 쇼핑 호스트 오민화를 비롯해 30명과 파트너십을 체결했고, 다음 달 중 공개 오디션도 연다.

연간 200명의 전문가를 양성하는 게 목표다.

▲ 옹성우 랜선 생일 파티 =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랜선 생일파티 '2020 팔티이-옹(PARTY ONG)'을 성료했다.
옹성우는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스페셜 사진과 영상 공개, 케이크와 미역국 직접 만들기, 팬들을 위한 답례품 만들기 등 행사를 했다.

생일 당일에는 팬들과 실시간 브이라이브로 소통했다.

옹성우는 "서로를 원동력 삼아서 목표하는 것들을 이루며 행복한 삶을 살자"고 팬들에게 말했다. 그는 JTBC 금토극 '경우의 수' 촬영 중이다.

▲ 김성령, 줄로그 모델 = 배우 김성령이 여성 의류 컨템포러리 브랜드 줄로그(jull-log)의 첫 모델이 됐다.
줄로그는 "김성령이 지닌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변함없는 아름다움, 프로페셔널한 배우로서의 자신감 등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밝혔다. 김성령은 영화 '콜' 개봉을 앞뒀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