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의료기, 토털 헬스케어 시대 이끄는 의료기…60개국 수출

2020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의료기기/온열기 부문
30여년의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미건의료기 MG-8800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의료기기/온열기 부문에서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1998년부터 세계시장으로 눈을 돌린 미건의료기는 의료기업계 최초로 ‘세계일류상품’이라는 영예를 안으며 명실상부 세계인이 사랑하는 의료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HY-8800, MG8800제품을 중심으로 운영시스템까지 미국과 중국 등 현지법인과 중동을 포함한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 아프리카까지 전 세계 60여 개 국에 수출하고 있다. 이 밖에도 2014년에 출시된 MGM3000 중주파 치료기는 개인용 의료기를 뛰어 넘어 이미 국내 병원에서 물리치료기로서 널리 보급되고 있으며, 개인용 초음파자극기 MU-3000 등도 잇따라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토탈 헬스케어시대를 선도하고 있다. 다양한 매트제품을 비롯해 중주파, 저주파, 초음파 제품과 건강보조식품, 이온수기, 레이저조사기, 기능성 베개 등 출시되는 아이디어 제품들의 호평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것이다.

이재화 대표
미건의료기 이상복 회장은 “인간의 질병은 자연의 치유능력에 맞추어 조율해 주고 복원시켜 주는 대체의학은 세계 어느 누구에게도 매력적인 의학분야”라며 “국내와 세계인들의 이러한 공통된 관심이 미건 의료기가 세계인이 함께 사용하는 건강 제품으로서의 위상을 갖게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오늘의 수상 기쁨과 함께 더 좋은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는 소망을 피력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