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성분 활용한 기능성 화장품
입력
수정
지면C3
2020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퍼스트랩은 ‘최고의 연구실에서 만들어낸 최상의 제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일동제약의 헤리티지인 유산균을 중점으로 피부 유효성분을 기술력으로 적용한 화장품 브랜드이다.
코스메슈티컬 부문
피부 미용과 함께 기능성을 강조한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로, 자체 개발한 프로바이오틱 발효성분을 활용한 마스크팩, 세럼, 에센스, 크림 등의 ‘프로바이오틱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특히 기능성 마스크팩인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는 홈쇼핑, 뷰티·헬스 스토어, 브랜드몰 등의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중국, 대만 등 해외 진출을 통해 출시 이래 2330만 장 이상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퍼스트랩은 피부에 효과적인 프로바이오틱스 발효 성분의 결합으로 피부 고민 해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과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세럼 등이 있다.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는 역대 최대 프로바이오틱스 발효물 함유로 더 강력해진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준다.프로바이오틱 세럼은 농축된 프로바이오틱스를 최대 함량으로 담아 순하지만 강력하게 기미, 주름, 탄력, 피부결 케어까지 관리해준다. 366만 병 이상 판매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는 임상으로 단 1주일 만에 기미가 개선된다는 강력한 피부 보호 효과가 확인됐기 때문에 앞으로도 프로바이오틱스 발효 성분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